혼자 출국한 아이가 픽업 담당자를 만나지 못하였을 경우



대부분의 주니어 캠프는 UM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UM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픽업담당자를 만나기 까지 공항 담당자가 함께 대기를 해줍니다.

하지만 학생이 UM 서비스 없이 단독 출국 하였을 경우 간혹 비행기가 연착되거나, 교통 상황이 좋지 않아 담당자가 학생보다 늦게 도착하는 경우 등 다양한 변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학생이 출국하기 전 픽업 담당자를 만나지 못하였을 경우 대처법에 대해 알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우선적으로 학생은 픽업 담당자에게 연락합니다.

2. 픽업 담당자가 연락되지 않을 경우 반드시 Newhak으로 연락합니다.

3. 학생은 당황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절대 안됩니다.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 학생들은 낯선 장소에서 픽업담당자를 만나지 못하였을 경우 당황하여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오히려 픽업 담당자를 만나기 더 어렵기 때문에, 학생은 약속된 장소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출국전에 교육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UM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샌딩 부터 픽업 담당자를 만나기까지 보호자가 함께 있어줌으로 아이에게 부담을 줄이고 부모님 역시 안심하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UM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UM 서비스 없이 혼자 출국하게 된다면 반.드.시 픽업담당자를 바로 못만날 수 도 있다는 것 못만난다면 약속장소에서 대기하며 연락하는 것을 교육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